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LG NEWS

COMMUNITY

LG NEWS 페이지 입니다.

게시판 상세
LG 포켓포토, ‘속 보이니 편리하네’
  •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16
  • 평점 0점

■ LG전자, 편의성 한층 높인 포켓포토 신제품 출시
□ 반투명 재질 케이스 적용해 인화지함 안 열고도 인화지 유무 확인 가능
□ 인화지함 뚜껑에는 경첩 달아 용지 채워 넣기 편리
■ 스마트폰 수준인 177g 무게에 손바닥만한 크기로 휴대성 탁월
■ 한국HE마케팅FD 손대기 담당 “더욱 편리해진 포켓포토로 초소형 포토 프린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




LG전자가 24일 편의성을 한층 높인 포켓포토 신제품을 출시했다.


포켓포토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출력하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다. 기존 즉석 카메라와는 달리 잘 나온 사진만 골라서 출력할 수 있고, 같은 사진도 여러 장 뽑는 게 가능하다.


포켓포토(모델명: PD261)는 사용하기 더욱 편해졌다. 외관 케이스는 내부가 들여다 보이는 반투명 재질이다. 사용자는 사진을 뽑을 때 인화지함 뚜껑을 매번 열어보지 않아도 인화지가 남아있는지를 알 수 있다. 인화지를 채워 넣을 때도 마치 자동차 트렁크처럼 뚜껑을 간편하게 위로 열면 된다.


 
이 제품은 사각형 형태에 모서리가 둥근 곡선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휴대성도 뛰어나다. 무게는 스마트폰 수준인 177g이다. 손바닥만한 크기(78x125x22mm)로 자켓 주머니, 여성들의 파우치 등에 쏙 들어간다.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iOS 기반의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Bluetooth)를 이용, 포켓포토로 출력할 수 있다. 완전 충전상태에서 최대 20매까지 인화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등 2종이며 출하가는 13만9천원이다. 인화지 출하가는 스티커형, 일반형 모두 30매 기준 1만5천원이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손대기 담당은 “더욱 편리해진 포켓포토로 초소형 프린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